Monday, September 1, 2008

TEST.


그네 타본적 있니?
무서운데.. 그런데 하늘에 붕- 뜰때의 느낌.
기억하니?
그대로 하늘로 쭉 뻗어서
구름을 만질수 있을것만 같은...
다시 타 보고 싶다.

No comments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