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kip to main
|
skip to sidebar
Monday, September 1, 2008
TEST.
그네 타본적 있니?
무서운데.. 그런데 하늘에 붕- 뜰때의 느낌.
기억하니?
그대로 하늘로 쭉 뻗어서
구름을 만질수 있을것만 같은...
다시 타 보고 싶다.
No comments:
Post a Comment
Newer Post
Home
Subscribe to:
Post Comments (Atom)
U-NIque YUNI
PEACEs
February 2010
(1)
May 2009
(1)
April 2009
(3)
February 2009
(4)
December 2008
(5)
November 2008
(4)
October 2008
(7)
September 2008
(8)
Purple_Holic?
purple_holic
I LOVE PURPLE..
View my complete profile
No comments:
Post a Comment